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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dinghatso
JS 끝말잇기 게임
끝말잇기 웹 게임을 만들면서 사고력 기르는 훈련을 하고자 합니다.순서도 설계를 통해 절차를 정리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.내부함수[prompt : 입력값 받기alert : 공지하기confirm : 의사를 물어볼 때 ] 입력태그는 value로 값을 가져오며, 이외 태그들은 textContent로 값을 가져오고 설정한다.순서도의 의사결정 부분에서 OR 또는 AND인지에 따라 최적화가 가능하다.최적화는 진리표를 사용하면 더 정확하게 구분할 수 있다. 예) OR 진리표첫 번째 조건두 번째 조건최종 결과truetruetruetruefalsetruefalsetruetruefalsefalsefalse내용 정리순서도 그리기대화 상자 띄우기태그 선택하기태그에 이벤트 달기순서도 최적화하기 1번째 참가자..
개발일지
2024. 7. 30. 22:37